일본 SEO 특징스타플라이어 웹
사이트가 검색상위에 노출되는 것은 왜? 상위노출의 구조
상위에 노출되는 구조
검색 엔진은 독자적으로 세상의 홈페이지를 순회/분석하는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습니다.
그 분석 결과에 의해 대상 홈페이지가 몇위에 가치가 있을지를 판별하고, 검색 결과에 표시하게됩니다.
간단히 말하면, 검색 엔진의 마음에 들면 좋다라는 것이다.
그렇다면, 어떻게해야 검색 엔진으로부터 높은 평가를 얻을 수 있을까?
그것은 크게 나누어 내부요인과 외부요인의 2가지로 평가되게 됩니다.
검색 엔진은 사이트의 내부요인과 외부요인을 중시하고 있으며,
2개의 요인은 각 검색 엔진마다 평가 기준과 비율이 다릅니다.
스타플라이어 웹의 SEO서비스에서는 전문스탭이 항상 검색 엔진의 동향을 파악하고 있어,
독자적으로 축적한 노하우(know-how)에서 SEO 내적요인의 개선 방법이나,
외적요인을 늘리기 위한 효과적인 지원을 합니다.
리스팅 광고와 자연검색의 차이
SEO는 신규우량고객의 획득에 유효한 수단입니다.
일본 인터넷 이용자의 90%이상은, 검색 엔진 경유로 사이트를 발견하게됩니다.
검색 엔진에 입력하는 「키워드」는 이용자의 관심 바로 그것을 나타내고 있습니다.
또 Yahoo! Japan 과 Google의 2개의 검색 엔진으로 대다수의 인터넷 사용자가 검색하고 있는 것이 현실입니다.
Yahoo! JAPAN이나 Google의 검색 결과화면은,
입력한 검색 키워드에 해당한 페이지의 목록이 표시되고 있는 「검색 결과」부분「SEO검색(자연검색)」과, 「스폰서」라고 한 주석이 들어간 「리스팅 광고」로 구분할 수 있습니다.
자연검색은 오거닉 검색이라고도 하며,
일부조사에서는 이 자연검색 부분이 전체 클릭율의 70%을 넘는다고 하는 조사결과도 있습니다. 따라서 이 자연검색으로 상위노출될지가 대단히 중요해집니다.